자유게시판

조슈아

받을사람들은 다들받았는데

네냐플 하와둘러셋쳐 2012-03-16 02:35 620
하와둘러셋쳐님의 작성글 4 신고

못받은사람들은 대체 뭐한거?

맨처음 이벤트 글보면 15일이라고 되어있잖아~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03.16
    피치못할 사정으로 강제종료당해서 못 받았는데 뭐 했냐고 물어보시면 가슴아프네요... 반말 잘 까네.. ㅋ
  • 이자크
    네냐플 듀얼어설트
    2012.03.16
    혼선을 줬으니 문제죠 대형마트전단지에 15일까지만 세일 해놧느데 매장들어가보니 17일까지 적어놨는데 혼선이 안오겠어요?
  • 아나이스
    네냐플 상큼카릴
    2012.03.16
    공지도 제대로 안읽어보는 사람들 잘못인거죠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2.03.16
    딱봐도 못받았으면 제일먼저 징징거릴놈이 요기있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