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못받은사람들은 대체 뭐한거?
맨처음 이벤트 글보면 15일이라고 되어있잖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쇼콜라타르트2012.03.16피치못할 사정으로 강제종료당해서 못 받았는데 뭐 했냐고 물어보시면 가슴아프네요... 반말 잘 까네.. ㅋ -
네냐플 듀얼어설트2012.03.16혼선을 줬으니 문제죠 대형마트전단지에 15일까지만 세일 해놧느데 매장들어가보니 17일까지 적어놨는데 혼선이 안오겠어요? -
네냐플 상큼카릴2012.03.16공지도 제대로 안읽어보는 사람들 잘못인거죠 -
네냐플 손우영2012.03.16딱봐도 못받았으면 제일먼저 징징거릴놈이 요기있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