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금화

네냐플 Sony" 2012-03-14 07:17 502
Sony"님의 작성글 1 신고

금화진짜 빨리 패치좀해주세요

 

윙 1나살려고 나르비크에서 몇시간 앉아서 간판 키고 시간보내기 아깝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2.03.14
    금괴아네요?? 금화는 낡은 금화라고, 산스루 분수대에 퐁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