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홈 올때마다 올라온 글보면..
무슨 키보드만 죽어라 두들겨대면
지 생각대로 이뤄지는것 마냥 (막말로) 진짜 한심해 보이고 읽고나면 >>> 에휴,역시나... 라는 반응말곤
뭐 다른 감정은 정말 안듦..
글이야 뭐... 쓰는건 자유라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부분은 아니지만...
쓴 글들 하나하나 보면. . 아노섭 망신은 sony 가 다 시킨다는건 누가 봐도(하이 섭이던 산스섭이던 )
공통된 반응일듯..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찌찌뽕피앙2012.03.13좀 장애끼가 있는거 같음 댓글시간도 새벽이던데 잠도 안자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