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업장요?
있든 말든 오래 서비스 했습니다
믿고 따라주는 사람 있으니 적당히만 잡으렵니다ㅋ예아!
..
아.. 다시 접아야 되나 이거
NC회사는 그래도 리니지빼곤 문의 뽀사버리고 메크로 잡는데
여기 기획팀이나 운영팀이나 메크로에 대한 대책은 딱히 없는 모양;
3400건이나 잡았는데 필드에 버젓히 줄줄이 줄 서가며 메크로 돌리는게 말이 되는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깅바비2012.03.12님 여기서 뭐하시는 꼬에여 -
하이아칸 LozenKranz2012.03.12네 그러니 매크로 제제가 실질적으로 아무 소용이 없는거죠.. 말로만 제제지 매크로사용자에겐 비웃음 거리죠 완전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