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것이 바로 노장게임 클라스 ㄷㄷ;.txt

하이아칸 현인신사나에 2012-03-11 21:09 525
현인신사나에님의 작성글 2 신고

작업장요?

있든 말든 오래 서비스 했습니다

믿고 따라주는 사람 있으니 적당히만 잡으렵니다ㅋ예아!

 

..

 

아.. 다시 접아야 되나 이거

NC회사는 그래도 리니지빼곤 문의 뽀사버리고 메크로 잡는데

여기 기획팀이나 운영팀이나 메크로에 대한 대책은 딱히 없는 모양;

3400건이나 잡았는데 필드에 버젓히 줄줄이 줄 서가며 메크로 돌리는게 말이 되는감..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깅바비
    2012.03.12
    님 여기서 뭐하시는 꼬에여
  • 란지에
    하이아칸 LozenKranz
    2012.03.12
    네 그러니 매크로 제제가 실질적으로 아무 소용이 없는거죠.. 말로만 제제지 매크로사용자에겐 비웃음 거리죠 완전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