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지 이거 ;
월드게시판눌럿더니 다른컴터에서 접속했다고하고..
설마해킹인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경일느2012.03.11저도 오티피로 안전하게 겜해보자 하고 가입했지만 뭔 장애라고 자꾸뜨길래 해지했어요...
1
뭐지 이거 ;
월드게시판눌럿더니 다른컴터에서 접속했다고하고..
설마해킹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