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티피 나만 안되나? 시스템장애는뭐야

하이아칸 달의성흔 2012-03-11 18:44 349
달의성흔님의 작성글 1 신고

뭐지 이거 ;

월드게시판눌럿더니 다른컴터에서 접속했다고하고..

설마해킹인가?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3.11
    저도 오티피로 안전하게 겜해보자 하고 가입했지만 뭔 장애라고 자꾸뜨길래 해지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