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렙 54인가 53인데 왜 크던퀘가 안받아져요? ㅠㅠ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1 16:57 425
아내가솬했다님의 작성글 5 신고

렙제 50으로 알고있는데

활성화자체도 안되어있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Muse·
    2012.03.18
    예전엔 50이였지만 80으로 바꼇습니다 댓글단**들 뉴비**들이 깝치넹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3.11
    아 물론 글쓴분을 비웃은게 아니고 오빌리언님 말씀이 웃겨서 웃은겁니다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3.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렙도모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3.11
    자기 렙도 모르는데 크던퀘 렙제를 아는게 이상함
  • 루시안
    하이아칸 한진규
    2012.03.11
    80으로 알고있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