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제 50으로 알고있는데
활성화자체도 안되어있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Muse·2012.03.18예전엔 50이였지만 80으로 바꼇습니다 댓글단**들 뉴비**들이 깝치넹 -
네냐플 경일느2012.03.11아 물론 글쓴분을 비웃은게 아니고 오빌리언님 말씀이 웃겨서 웃은겁니다 -
네냐플 경일느2012.03.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렙도모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0biIivion』2012.03.11자기 렙도 모르는데 크던퀘 렙제를 아는게 이상함 -
하이아칸 한진규2012.03.1180으로 알고있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