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일즈라는게임은 어떻게 서버관리를하길래

네냐플 은빠 2012-03-11 14:30 437
은빠님의 작성글 1 신고
 지역서버가 맨날 이모양임?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1
    호갱님 지역서버는 자장면 메크로들이 관리합니다 호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