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번에도 전체 섭다 비스무리하게 화면 케릭이 멈추더니 그냥 팅기네요;;
서버보상 주말에 해주는건 감사하지만 이건 잊을만하면 같은일이 반복되니 좀
신경쓰이네요; 언능 해결좀 부탁드림 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은빠2012.03.11아니원래 텔즈가 지역서버관리를 안하는거같음 운영자뭐하지? -
네냐플 꼬꼬마링2012.03.11아노서버 **됏나... 지역서버연결안되서 접속안되네;; -
네냐플 메르는군바리2012.03.11그럼지금못하는거?ㄷㄷ -
네냐플 Jester。2012.03.11지역서버 나만그런가. 일부지역만 팅인건가.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