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니 사냥잘하고 있는데 멈추더니 서버접속이 안되네요;;

네냐플 라미아러블리스 2012-03-11 14:29 449
라미아러블리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저번에도 전체 섭다 비스무리하게 화면 케릭이 멈추더니 그냥 팅기네요;;

서버보상 주말에 해주는건 감사하지만 이건 잊을만하면 같은일이 반복되니 좀

신경쓰이네요; 언능 해결좀 부탁드림 ㅋ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은빠
    2012.03.11
    아니원래 텔즈가 지역서버관리를 안하는거같음 운영자뭐하지?
  • 아나이스
    네냐플 꼬꼬마링
    2012.03.11
    아노서버 **됏나... 지역서버연결안되서 접속안되네;;
  • 아나이스
    네냐플 메르는군바리
    2012.03.11
    그럼지금못하는거?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Jester。
    2012.03.11
    지역서버 나만그런가. 일부지역만 팅인건가.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