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섭다인 이유

하이아칸 眞베아리스 2012-03-10 23:28 575
眞베아리스님의 작성글 3 신고

많은 유저와 메크로들 폭주

서버 관리 소흘함

거기에 대한 대처법

전 서버  잔 접속량을 끊어

서버 사용량을 최적화해 서버 운영을 원할하게 하는것 ...

텔즈는 한꺼번에 서버 여닫기가 불가능 하므로

지역 서버를 나눠서 차례로 여는것

이런것들 아는 넘들만 딴지 걸어라 멍청한 색퀴얌 ^^ ㅋㅋㅋ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치변신
    2012.03.11
    딴지 할게 ㅋㅋㅋ 한판붙자 ㅋㅋ 사랑해
  • 시벨린
    하이아칸 BustSTAB
    2012.03.10
    넥슨은 서버관리 따윈 안한다 지하에 서버컴 쳐박고 썩혀진지 오래임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호갱님 메크로는 관리안해도 일반유저는 모조리 관리합니다 호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