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많은 유저와 메크로들 폭주
서버 관리 소흘함
거기에 대한 대처법
전 서버 잔 접속량을 끊어
서버 사용량을 최적화해 서버 운영을 원할하게 하는것 ...
텔즈는 한꺼번에 서버 여닫기가 불가능 하므로
지역 서버를 나눠서 차례로 여는것
이런것들 아는 넘들만 딴지 걸어라 멍청한 색퀴얌 ^^ 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치치변신2012.03.11딴지 할게 ㅋㅋㅋ 한판붙자 ㅋㅋ 사랑해 -
하이아칸 BustSTAB2012.03.10넥슨은 서버관리 따윈 안한다 지하에 서버컴 쳐박고 썩혀진지 오래임 ㅋㅋ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호갱님 메크로는 관리안해도 일반유저는 모조리 관리합니다 호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