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방식이 테일즈위버만의 특색이 있긴 하지만 경매장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템 구하고 팔려고 하다 시간 엄청 날려먹고;;
아 검**로 돈 벌어야 되는구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眞베아리스2012.03.10왠 경매장 ㅋㅋㅋㅋㅋ 캐시템으로 만들어 놨잖슴 ㅋㅋㅋ 상점 검** 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