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근데 경매장은 안 만들어 줄려나

하이아칸 flavo 2012-03-10 23:21 410
flavo님의 작성글 1 신고

현재 방식이 테일즈위버만의 특색이 있긴 하지만 경매장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템 구하고 팔려고 하다 시간 엄청 날려먹고;;

 

 

아 검**로 돈 벌어야 되는구나.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眞베아리스
    2012.03.10
    왠 경매장 ㅋㅋㅋㅋㅋ 캐시템으로 만들어 놨잖슴 ㅋㅋㅋ 상점 검**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