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상황에 장사하는사람들은 도대체뭐임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23:09 422
작은하마스토리님의 작성글 1 신고
ㅋㅋㅋㅋㅋ 멘붕도안하나 멘탈존1나강하네
맨날 섭팅을 느껴도 멘붕을안할수가없던데
잘참는다

오늘은 에오스파편도못사서 더 멘붕할거같은데말이지

멘붕한사람들앞에서 장사하지맙시다 이득볼거없고 욕먹음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몬페라도
    2012.03.10
    아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