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멘붕도안하나 멘탈존1나강하네
맨날 섭팅을 느껴도 멘붕을안할수가없던데
잘참는다
오늘은 에오스파편도못사서 더 멘붕할거같은데말이지
멘붕한사람들앞에서 장사하지맙시다 이득볼거없고 욕먹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몬페라도2012.03.10아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