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지역 서버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하이아칸 『현민』 2012-03-10 23:05 391
『현민』님의 작성글 0 신고

지역서버는 짱개쪽과 협의하여 오픈할꺼냐...

뭐.. 서버 들어가지면 시련동굴이나 먼저가서 구경해봐야지..

매크로 나야트레이군단 우르르르르~~~~~~~~~~~~~~~~~~~~~~~~~~~~~~~~~~~~~~~~~~~~~~~~~~~~~~~~~~~~~~~~~~~~~~~~~~~~~~~~~~~~~~~~~~~~~~~~~~~~~~~~~~~~~~~~~~~~~~~~~~~~~~~~~~~~~~~~~~~~~~~~~~

 

나뭇잎 두르고 표창던지고 슈슈슉 ㅇ_ㅇ!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