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룬의 아이들에서 나온 캐릭터란 캐릭터는
거의 다 나온거 같은데
아나이스를 포함은 신규캐릭터들은 스킬이 참 화려하고 뭔자 타겸각을 주는 맛이 있는데
구 캐릭터들은 오래전에 만들어 져서 그런지 스킬에 대한 이펙트도 많이 부족하고
화려한 맛이 떨어지네요..
구 캐릭터들도 스킬을 안 만들어 줄꺼면 스킬 이펙트에 대한 개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 캐릭터에 대한 변화가 시급합니다.
그리고 티치엘 어디갔어!! 티치엘 위버라고 했던 그 티치엘!! 그 티치엘 어디갔어!!!!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Pillarre2012.03.11그리고 에피1 캐릭터들과 에피2 캐릭터들의 밸런스조정이 시급 ㅠㅠ...보레기어쩔거야........글고 캐릭터 움직임 자체도 너무..ㅋㅋㅋ;에피2캐러들 도트넘우월하네여 ... -
하이아칸 유베날리스2012.03.10밀라는 이속좀 올려줘 같은 회피캐인데 나야랑 왜이리 차이나 ㅜㅜ -
하이아칸 음담패설2012.03.10그래도 아직은 티치위버 -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2012.03.10뛰는 뒷 모습부터 개편좀 해주세효 ㅇ_ㅇ 싸구려 테디베어 인형이 뛰어가는거 같아효 ㅠ_ㅠ -
하이아칸 건풍2012.03.10저 어제부터 백법키워요 ㅎ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이펙트는 할지모르곘고 수호자(즉 에피소드1캐릭터)들을 전체 개편한다했으니 무리해서 3D는만들지않았으면좋겠고 무난하고 적당하게 개편했으면 좋겠네요 현재는 막시민만 ㅠㅠ 이펙트안바꼇당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