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제 구캐릭터도 개편 들어가죠?

네냐플 낙혼。 2012-03-10 23:04 588
낙혼。님의 작성글 6 신고

룬의 아이들에서 나온 캐릭터란 캐릭터는

 

거의 다 나온거 같은데

 

아나이스를 포함은 신규캐릭터들은 스킬이 참 화려하고 뭔자 타겸각을 주는 맛이 있는데

 

구 캐릭터들은 오래전에 만들어 져서 그런지 스킬에 대한 이펙트도 많이 부족하고

 

화려한 맛이 떨어지네요..

 

구 캐릭터들도 스킬을 안 만들어 줄꺼면 스킬 이펙트에 대한 개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 캐릭터에 대한 변화가 시급합니다.

 

그리고 티치엘 어디갔어!! 티치엘 위버라고 했던 그 티치엘!! 그 티치엘 어디갔어!!!!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Pillarre
    2012.03.11
    그리고 에피1 캐릭터들과 에피2 캐릭터들의 밸런스조정이 시급 ㅠㅠ...보레기어쩔거야........글고 캐릭터 움직임 자체도 너무..ㅋㅋㅋ;에피2캐러들 도트넘우월하네여 ...
  • 밀라
    하이아칸 유베날리스
    2012.03.10
    밀라는 이속좀 올려줘 같은 회피캐인데 나야랑 왜이리 차이나 ㅜㅜ
  • 막시민
    하이아칸 음담패설
    2012.03.10
    그래도 아직은 티치위버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
    2012.03.10
    뛰는 뒷 모습부터 개편좀 해주세효 ㅇ_ㅇ 싸구려 테디베어 인형이 뛰어가는거 같아효 ㅠ_ㅠ
  • 란지에
    하이아칸 건풍
    2012.03.10
    저 어제부터 백법키워요 ㅎ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이펙트는 할지모르곘고 수호자(즉 에피소드1캐릭터)들을 전체 개편한다했으니 무리해서 3D는만들지않았으면좋겠고 무난하고 적당하게 개편했으면 좋겠네요 현재는 막시민만 ㅠㅠ 이펙트안바꼇당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