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넥슨(이하 갑) 짱개 (이하 을) 일반유저 (이하 병)

하이아칸 『현민』 2012-03-10 22:58 734
『현민』님의 작성글 3 신고

을은 매달 갑에게 판매 수익의 5%를 지급한다.

갑은 을에게 게임 이용 제제를 하지 않는다.

 

그로 인한 병의 피해는 그냥 묵힌다.

아무리 일반유저가 옛날의 향수.. 귀여운 케릭터들로

테일즈위버를 떠나고 있지 않지만..

정말로 이런식의 운영.. 약 2주전 넥슨의 어둠의전설이란게임에서도

일어났었다.. 공지를 올려놓고 삭제하고.. 허위유포 강력한 법적대응 한다고

공지띄우고.. 그공지도 삭제하고.. 나중엔 사과글올리고..캬... 넥슨 정말. 박수 치고싶내..

선릉역의 넥스토릭을 찾아갔더니.. 전화상담의 80% 비중은 똑같고 약 20%는

그냥 상담원과 면상 1:1 대화... 그외 운영진과 대화를 요청했더니.. 뭐.. 어디랫더라 - -;;

그쪽에 운영팀이있다고 하질않나...  일반 유저들은 운영팀과 대화를 할수없게 만들고..

 

타사 M게임의 열혈강호를 보면.. 거의 1주일 & 틈나면 영자들 돌아다니면서

이용자들과 놀고 농담***도 한다.. 버프도 주고..

열혈강호는 레벨업이 어렵다하여 직접 매크로 개발도 하고..

게임 이용하는 사람들 돈 몃푼아껴주자고 매크로게임 인정하면서까지 붙잡고 하는데..

 

넥슨 너희들은 이런걸 왜 못하는데..??

메이플이나 던파만 투자하지말고 이용자가 100명이건 1000명이건간에 적건 만건..

동등하게 투자하고 패치를좀했으면 좋겠따.. 정말 내 바람이 이뤄지면 좋겠다...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왜 눈물나려 하는거냐..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10
    개똑똑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