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럴수도있어..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22:58 408
얍얍"님의 작성글 3 신고
영자들 월급이 20만원이라든지??...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경험치쌓기
    2012.03.10
    gm들 월급이 200미만으로 알고있음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하지만 우린 매달 30만원씩 주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