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제는...

하이아칸 St。Hydra。 2012-03-10 22:57 331
St。Hydra。님의 작성글 1 신고

지역서버가 말썽이네... 슈밤바

넥슨의 테일즈 운영진은 월급을 받는만큼 일을 못하는 잉여들... 슈밤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ㅋㅋㅋㅋ우리가 월급주자나요 중요한건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