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역서버가 말썽이네... 슈밤바
넥슨의 테일즈 운영진은 월급을 받는만큼 일을 못하는 잉여들... 슈밤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흰색콜라2012.03.10ㅋㅋㅋㅋ우리가 월급주자나요 중요한건 ㅋㅋㅋㅋ
1
지역서버가 말썽이네... 슈밤바
넥슨의 테일즈 운영진은 월급을 받는만큼 일을 못하는 잉여들... 슈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