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케시만 받아먹지말고

하이아칸 슈퍼마리 2012-03-10 22:54 352
슈퍼마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발쫌,,

돈이란 돈은 다해먹고 관리안하고 월급받으면 좋냐고요.,,

뜯어먹고 받은만큼 관리좀 합시다,,

이번에 보상 모다모다 하지말고 케시좀 찔러주던가요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폭주의갱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