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쫌,,
돈이란 돈은 다해먹고 관리안하고 월급받으면 좋냐고요.,,
뜯어먹고 받은만큼 관리좀 합시다,,
이번에 보상 모다모다 하지말고 케시좀 찔러주던가요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폭주의갱2012.0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