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지금 초과가

하이아칸 홍스턱 2012-03-10 22:51 395
홍스턱님의 작성글 2 신고
섭폭이된게아니라 

다 짱개같음 ㅋㅋㅋㅋㅋ매크로나

그러면 아주 ㅈㅗㅈ 되는거야 

큰일나는거야 아주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으항。
    2012.03.10
    짱깨 *** **!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개갱끠들 진짜 다 죽어야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