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빽섭되면 레알 시위하러간다

하이아칸 홍스턱 2012-03-10 22:49 536
홍스턱님의 작성글 2 신고
진심 ㅡㅡ 

이번껀 너무 사태가 커졌잖아

이러다 라그2꼴나면 ㅈㅗㅈ 되는거야 아주 

레알 빽섭되면 시위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구경은 가드립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으항。
    2012.03.10
    찾아갑니다 고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