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심 ㅡㅡ
이번껀 너무 사태가 커졌잖아
이러다 라그2꼴나면 ㅈㅗㅈ 되는거야 아주
레알 빽섭되면 시위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시큰둥』2012.03.10구경은 가드립니다. -
하이아칸 으항。2012.03.10찾아갑니다 고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