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소프트맥스 멍1청한년들 테위를 넥슨에왜팜ㅡㅡ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22:48 514
작은하마스토리님의 작성글 7 신고
존1나똘구같다 멘붕하니까 옛날 소맥까지 욕하고싶어짐 ㅡㅡ
전체 댓글 :
7
  • 아나이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소맥이 다시 찾아가면좋겠네여..
  • 티치엘
    하이아칸 방울꽃、
    2012.03.10
    소프트 할때 참 재밌었는데ㅎㅎㅎ관리도 잘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ㅄ호구들이 관리하니깐 짜증이빠이네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경험치쌓기
    2012.03.10
    당시 소프트맥스가 자금난이였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모린☆
    2012.03.10
    소프트맥스 텔즈같은 게임 다시 개발해도 성공할듯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잉잉Ol긔a
    2012.03.10
    회사자금이 없엇다죠;ㅁ; 넥슨이 그당시에..엄청 큰돈을주고 산다고햇엇으니'ㅁ'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돈이없으니까 팔았겠죠 잉잉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
    2012.03.10
    글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