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존1나똘구같다 멘붕하니까 옛날 소맥까지 욕하고싶어짐 ㅡㅡ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길을잃은달2012.03.10소맥이 다시 찾아가면좋겠네여.. -
하이아칸 방울꽃、2012.03.10소프트 할때 참 재밌었는데ㅎㅎㅎ관리도 잘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ㅄ호구들이 관리하니깐 짜증이빠이네요 -
하이아칸 경험치쌓기2012.03.10당시 소프트맥스가 자금난이였음 -
하이아칸 모린☆2012.03.10소프트맥스 텔즈같은 게임 다시 개발해도 성공할듯 -
하이아칸 잉잉Ol긔a2012.03.10회사자금이 없엇다죠;ㅁ; 넥슨이 그당시에..엄청 큰돈을주고 산다고햇엇으니'ㅁ' -
하이아칸 흰색콜라2012.03.10돈이없으니까 팔았겠죠 잉잉 ㅠㅠ -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2012.03.10글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