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직 직원 술먹으로갓냐 - -;; 서버 이딴식으로하고
어디를 가셨나...
매크로 잡았다고 4100명 제제 해놓고
명단은 뭐 많다고 공개안해.. 근데...
왜.. 시련이나 카울..클라드.. 크라이덴평원.. 다 그대로냐..
신기하다... 허위공지 띄우는거냐 -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마미르2012.03.10허위 공지일듯......ㅋㅋㅋㅋ 진짜...진심...레알로 -
하이아칸 flavo2012.03.10퇴근 한지 오래 됬겠죠ㅋㅋㅋ 지금 쉬다 달려오고 있을거임 -
하이아칸 으항。2012.03.10당직자고잇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