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당직 직원 술먹으로갓냐 - -;; 서버 이딴식으로하고

하이아칸 『현민』 2012-03-10 22:47 416
『현민』님의 작성글 3 신고

당직 직원 술먹으로갓냐 - -;; 서버 이딴식으로하고

어디를 가셨나...

 

매크로 잡았다고 4100명 제제 해놓고

명단은 뭐 많다고 공개안해.. 근데...

왜.. 시련이나 카울..클라드.. 크라이덴평원.. 다 그대로냐..

신기하다... 허위공지 띄우는거냐 - -?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아마미르
    2012.03.10
    허위 공지일듯......ㅋㅋㅋㅋ 진짜...진심...레알로
  • 보리스
    하이아칸 flavo
    2012.03.10
    퇴근 한지 오래 됬겠죠ㅋㅋㅋ 지금 쉬다 달려오고 있을거임
  • 티치엘
    하이아칸 으항。
    2012.03.10
    당직자고잇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