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솔직히 우리가남아있는거 고마워하며 운영해라 넥슨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22:42 457
길을잃은달님의 작성글 6 신고

니들 돈줄로만 생각하며 살지말고.

 

초등학교때부터 쭉 해온거라 그래도 하는거다

사람들좋고 인정도있고 그래서하는거지 니네가 정말 운영잘하고 좋아서죽을거같아서하는거아님욬ㅋㅋ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나 소맥때부터했음 ㅡㅡ
  • 아나이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즈라언니 죽어라그냥
  • 티치엘
    하이아칸 qrik00
    2012.03.10
    아 저도 ㅋㅋ 초딩때부터
  • 티치엘
    하이아칸 Yojra
    2012.03.10
    초딩때부터했지만.. 중몸...ㅅㄱ
  • 아나이스
    하이아칸 Ð치르노〃
    2012.03.10
    맞아요
  • 조슈아
    하이아칸 precious。
    2012.03.10
    공감 퉤 넥슨나쁜것들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