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돈줄로만 생각하며 살지말고.
초등학교때부터 쭉 해온거라 그래도 하는거다
사람들좋고 인정도있고 그래서하는거지 니네가 정말 운영잘하고 좋아서죽을거같아서하는거아님욬ㅋㅋ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나 소맥때부터했음 ㅡㅡ -
하이아칸 길을잃은달2012.03.10즈라언니 죽어라그냥 -
하이아칸 qrik002012.03.10아 저도 ㅋㅋ 초딩때부터 -
하이아칸 Yojra2012.03.10초딩때부터했지만.. 중몸...ㅅㄱ -
하이아칸 Ð치르노〃2012.03.10맞아요 -
하이아칸 precious。2012.03.10공감 퉤 넥슨나쁜것들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