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왜 옛날부터 다들 나르비크에 몰리죠?
라이디아나 카울도 좀 있긴 하지만.... 제일 불쌍한건 클라드, 사람이 안보이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2012.03.10항구를 끼고 있잔아요. -_- -
하이아칸 precious。2012.03.10항구도시=중심도시 가 되버린듯? -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2012.03.10엑시피터 -
하이아칸 롤링〃2012.03.10수도권이니까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