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갑작스러운 질문?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22:40 608
『시큰둥』님의 작성글 4 신고

 

 

 

 근데 왜 옛날부터 다들 나르비크에 몰리죠?

 

 라이디아나 카울도 좀 있긴 하지만.... 제일 불쌍한건 클라드, 사람이 안보이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
    2012.03.10
    항구를 끼고 있잔아요. -_-
  • 조슈아
    하이아칸 precious。
    2012.03.10
    항구도시=중심도시 가 되버린듯?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
    2012.03.10
    엑시피터
  • 이자크
    하이아칸 롤링〃
    2012.03.10
    수도권이니까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