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나 에오스파편도 못샀는데 ㅡㅡ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22:37 562
작은하마스토리님의 작성글 4 신고
설마 이렇게 12시까지 끌고가는건아니지?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qrik00
    2012.03.10
    나도여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보니, 저도 귀찮아서 안사고있었는데 옛날에 사둔게 워낰 있던지라 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코네코
    2012.03.10
    미투^^
  • 보리스
    하이아칸 은유뽕
    2012.03.10
    ㅠㅠㅠ저도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