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챕터하다 팅김....-_-...그리고 접속이 안되고 있어요...
다르서버는 되는데 하이아칸만 안돼네요...
혹시 지금 접속 안되시는분...?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라울실론2012.03.10모두 -
하이아칸 잎화설2012.03.10두르에서 놀고있는 1인... -
하이아칸 냐야얌2012.03.10*** 하이아칸 아노만 초과 ㅡㅡ 서버좀어케해바 물반고기반으로 매크로가 반이니까 ㅇㅈㄹ -
하이아칸 Vampire。베어2012.03.10안되요 ㅋㅋ 공지도안뜨고 어쩔꺼 ㅋㅋ -
네냐플 거시기232012.03.10두르는 됩니다... -
하이아칸 precious。2012.03.10안된대여 -
하이아칸 으항。2012.03.10안되네요 ㅠ -
하이아칸 김그렛2012.03.10전부안돼욤 -
네냐플 하르피아2012.03.10전부 안되여.. -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2012.03.10안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