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진심 매크로잡는사람 하이아칸에 5명만있어도

하이아칸 홍스턱 2012-03-10 22:33 466
홍스턱님의 작성글 1 신고
일주일발표가 아니라 

하루에 발표될께 분명하며 

하루에 10만명쯤은 나올꺼같다

이럴꺼면 메이플처럼 운영하는게 더 좋지않나 ? 

메이플 은 서버라도 많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님아 1명이면 충분 영자 능력써써 막점퍼기능쓰고 졸빠른 탈것타고 날라다니구 그럼 ㅋㅋ충분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