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짜투리~~장사!!ㅋㅋ진짜할짓없다

하이아칸 초록총 2012-03-10 22:31 490
초록총님의 작성글 3 신고

여러분~~~유니비뿔/모조보석/8명희명반(아주 싸게 팔아요)/강체반/강회반/14빵봉정도 파라요~~~

(더 잇나??)

쩋든 그리고 옵 좋~~~~~~~~~~~~~은 모퓨(모나스 퓨리헬 아머)사요~~

꼭~~~하칸에 잇는 초록총 한테 일댈 많이 주시길~~~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초록총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할짓엇어서 이런당께
  • 아나이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아 뭐함
  • 조슈아
    하이아칸 precious。
    2012.03.10
    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