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지금 영자님들 아마 홍셋하고 꿀단지땜에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22:29 568
Dullahan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들 회식하고 꿈나라 갔을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precious。
    2012.03.10
    결국 돈벌어서 회식으로 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나중엔 프드헬 나올기세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이열~ 홍셋하고 꿀단지 덕에 아사이맥주 처묵하는구나.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