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지금 난리났는데 담당자한테 러브콜좀 날려주면 안됍니까?
하고 글썼는데 5초만에 글 삭제됨 우하핫 행복해♡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Dullahan2012.0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네 -
하이아칸 라울실론2012.03.10헐 ㅡㅡ 카트라이더에 글올려 바야지 ㅋ -
하이아칸 『시큰둥』2012.0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홍스턱2012.03.10ㅋㅋㅋㅋㅋㅋㅋ씨1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길을잃은달2012.0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님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웃을때가아닌데 ...웃프다 -
하이아칸 서방이잘해줘요2012.03.10헐?정말여?이런 개쓰레기 넥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