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레알 혹시몰라서 다른 게임 게시판에 글올렸다.

하이아칸 강아지잔뜩줘요 2012-03-10 22:28 435
강아지잔뜩줘요님의 작성글 6 신고

테일즈위버 지금 난리났는데 담당자한테 러브콜좀 날려주면 안됍니까?

 

하고 글썼는데 5초만에 글 삭제됨 우하핫 행복해♡

전체 댓글 :
6
  • 이스핀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네
  • 보리스
    하이아칸 라울실론
    2012.03.10
    헐 ㅡㅡ 카트라이더에 글올려 바야지 ㅋ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홍스턱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씨1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님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웃을때가아닌데 ...웃프다
  • 티치엘
    하이아칸 서방이잘해줘요
    2012.03.10
    헐?정말여?이런 개쓰레기 넥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