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어디서 많이본건데...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22:27 406
잎화설님의 작성글 2 신고

라그나로크2 게시판...

여기도 삐까삐까...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
    2012.03.10
    스킬초기화있으면 뭐합니까 게임이 망했는데
  • 이스핀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거긴 스킬초기화 보상이라도 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