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다리고 또기다려도 서버는 안되고 또기다려도 안되는데..
이런 운영방식이 사람들을 키보드워리어로만들고있어요~
영자님들 사람들을 살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3.10키보드 워리어 ㅋㅋ -
하이아칸 얍얍"2012.03.10얼굴도 워리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