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고생많네...

하이아칸 리프젤리크림。 2012-03-10 22:25 392
리프젤리크림。님의 작성글 2 신고

기다리고 또기다려도 서버는 안되고 또기다려도 안되는데..

이런 운영방식이 사람들을 키보드워리어로만들고있어요~

영자님들 사람들을 살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3.10
    키보드 워리어 ㅋㅋ
  • 밀라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얼굴도 워리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