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서버를 잘못골랏네 ㅡㅡ;;

하이아칸 엘래노아 2012-03-10 22:24 519
엘래노아님의 작성글 8 신고

처음하는대 하이야칸 서버가 인간 유난히많아서 햇는대 사냥터갈대마다 매크로천지고 다른서버도 다이러나? 하고 참고그냥 햇는대 **네

전체 댓글 :
8
  • 아나이스
    하이아칸 엘래노아
    2012.03.10
    아닠ㅋ 난 지금 우리서버만 팅겨서 짜증난ㄴ다닌간 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저렙이시거나 하칸에 지른돈이없으시면 옮기세요 고갱님 쓰래기입니다 진짜 쓰래기 개쓰래기 존1나쓰래기 대박쓰래기 산스루리아나 시골정 많은 시골촌 트라바체스 추천
  • 란지에
    하이아칸 비니곰☆
    2012.03.10
    ㅋㅋㅋ서버 렘므 드루넨사이런데로 옮기셈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호갱님이 가는곳 어디든 메크로가 따라갑니다 호갱님
  • 조슈아
    하이아칸 아마미르
    2012.03.10
    옮기면 또 사람 없어서 빡침 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으헝。
    2012.03.10
    옮기셔도댑니다 고갱님.
  • 보리스
    하이아칸 暗行鬼
    2012.03.10
    그래도 RPG 피시게임인 다른서버보단 사람보는 재미로 하는거에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ㅋㅋ1렙은 옴겨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