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하는대 하이야칸 서버가 인간 유난히많아서 햇는대 사냥터갈대마다 매크로천지고 다른서버도 다이러나? 하고 참고그냥 햇는대 **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엘래노아2012.03.10아닠ㅋ 난 지금 우리서버만 팅겨서 짜증난ㄴ다닌간 ㅋㅋㅋ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저렙이시거나 하칸에 지른돈이없으시면 옮기세요 고갱님 쓰래기입니다 진짜 쓰래기 개쓰래기 존1나쓰래기 대박쓰래기 산스루리아나 시골정 많은 시골촌 트라바체스 추천 -
하이아칸 비니곰☆2012.03.10ㅋㅋㅋ서버 렘므 드루넨사이런데로 옮기셈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호갱님이 가는곳 어디든 메크로가 따라갑니다 호갱님 -
하이아칸 아마미르2012.03.10옮기면 또 사람 없어서 빡침 ㅋㅋㅋㅋ -
하이아칸 으헝。2012.03.10옮기셔도댑니다 고갱님. -
하이아칸 暗行鬼2012.03.10그래도 RPG 피시게임인 다른서버보단 사람보는 재미로 하는거에요 -
하이아칸 잎화설2012.03.10ㅋㅋ1렙은 옴겨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