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알려줘야만 아는거임?ㅋ 게임운영이원래그래요?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22:23 486
길을잃은달님의 작성글 6 신고
그런건가? ㅋㅋㅋ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그게 벌써 몇년전임...??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결론은 2008년 서버가 하칸으로 몰려가면서 망함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진짜 2007년까진 서버 잘관리했음 2008년 하이아칸 사람 제일없던 서버로 한번 이벤트했었음 그래서 만돌린/도불 같은게 존1나풀림 그로인해서 아노유저랑 왠만한 고정유저빼고 거이다 하칸옮김 그리고 매크로도 하칸에다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르피아
    2012.03.10
    ㅋㅋㅋ 지금 전화통화안될걸여? 운영자들 24시간 네톤이라도해야 연락이될듯 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으헝。
    2012.03.10
    우린그저열심히 플레이만
  • 란지에
    하이아칸 김돌고래
    2012.03.10
    프리섭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