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런건가? 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잎화설2012.03.10그게 벌써 몇년전임...??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결론은 2008년 서버가 하칸으로 몰려가면서 망함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진짜 2007년까진 서버 잘관리했음 2008년 하이아칸 사람 제일없던 서버로 한번 이벤트했었음 그래서 만돌린/도불 같은게 존1나풀림 그로인해서 아노유저랑 왠만한 고정유저빼고 거이다 하칸옮김 그리고 매크로도 하칸에다몰 -
네냐플 하르피아2012.03.10ㅋㅋㅋ 지금 전화통화안될걸여? 운영자들 24시간 네톤이라도해야 연락이될듯 ㅋㅋㅋ -
하이아칸 으헝。2012.03.10우린그저열심히 플레이만 -
하이아칸 김돌고래2012.03.10프리섭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