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계속 공지 띄우라고들 하시는데!! 운영자 지지? 글?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22:23 425
『시큰둥』님의 작성글 3 신고

 

 

 운영자 지금 상황 파악 못하는게 아니라, 모조리 퇴근

 

 

 그러니까, 운영자님들의 능력이 상황 파악조차 못하는 건 아닙니다.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하이아칸 운영자 당직 서는거 못봄. ㅋㅋㅋㅋㅋㅋ옛날부터 이런 상황 많이 봄
  • 클로에
    하이아칸 폰티나氷
    2012.03.10
    모조리 퇴근?당직없니?
  • 밀라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운영진의 자리는 언제나 맑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