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 지금 상황 파악 못하는게 아니라, 모조리 퇴근
그러니까, 운영자님들의 능력이 상황 파악조차 못하는 건 아닙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시큰둥』2012.03.10하이아칸 운영자 당직 서는거 못봄. ㅋㅋㅋㅋㅋㅋ옛날부터 이런 상황 많이 봄 -
하이아칸 폰티나氷2012.03.10모조리 퇴근?당직없니? -
하이아칸 얍얍"2012.03.10운영진의 자리는 언제나 맑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