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매크로를 완벽하게 차단하는건 어렵단걸 알고 있다.
없애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
하지만, 현실은?
매크로와 유저들....그리고 서버렉, 폭주, 폭파.
너희는 3교대라도 하면서 하이아칸의 상황을 상시 모니터링이라도 하고 있어야 할 판이다.
안철수가 말했지. 백신도 바이러스에 걸려봐야 나오는 거라고.
매크로가 바글거리는걸 언제까지 보고있으라는 이야기지?
우리의 인내심은 점점 한계에 달하고 있다. 유저를 무엇으로 보는거냐?
넥슨 캐시를 질러서 너희 월급주는 돈주머니로 보이는거냐?
애초에 서버 관리라도 잘했으면 돈이라도 많이벌지.
간혹 실수라도 하면 우리가 그러녀니 웃고 넘어가지.
저번 백섭 이후로 나는 머리끝까지 화가나있다. 요번 사태로 백섭이 이루어진다면.
너희 긴장해라.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아랑이2012.03.10그냥 이번주엔 몃명을쓸가 그걸 1주일동안 고민하고 쓰는놈들인데요모 ㅋㅋ -
하이아칸 라울실론2012.03.10멋져요 ㅋㅋㅋ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호갱님 새소식 공지보면 3월8일날 6000명에 불법프로그램 사용자를 잡앟습니다 호갱님 근대 그건 구라로 기냥 글만 쓴거같습니다 호갱님 -
하이아칸 잎화설2012.03.10라그나로크2 처럼 되고싶은가 보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