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럼 신경 잘ㅆㅓ줘야하는거아닌가?
뭐 우스갯소리인지는모르겠는데 테섭이랑 같이한다던데 진짠가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지꼬。2012.03.10치킨이당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인구는개뿔; 매크로빼면 아노마라드가 더많을껄요 하칸 매크로빠지면 혼잡못만듬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호갱님 매크로가 우선이가 그다음 은 캐쉬파는거고 그다음이 일반유저 입니다 호갱님 -
하이아칸 로로라이나2012.03.10매크로도 제일 많아서 서버가 아파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