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까말 인구도 하칸이젤많은거아님?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22:21 491
길을잃은달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럼 신경 잘ㅆㅓ줘야하는거아닌가?

 

뭐 우스갯소리인지는모르겠는데 테섭이랑 같이한다던데 진짠가요?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3.10
    치킨이당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인구는개뿔; 매크로빼면 아노마라드가 더많을껄요 하칸 매크로빠지면 혼잡못만듬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호갱님 매크로가 우선이가 그다음 은 캐쉬파는거고 그다음이 일반유저 입니다 호갱님
  • 아나이스
    하이아칸 로로라이나
    2012.03.10
    매크로도 제일 많아서 서버가 아파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