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아나이스 나올때 서버를 이전할껄..

하이아칸 아스루나 2012-03-10 22:20 451
아스루나님의 작성글 0 신고

새로운 마음가짐?? 으로

아노섭으로 갔으면 아마도 즐겁게 했을듯..ㅋㅋㅋㅋ

 

ㅠㅠㅠㅠ

 

아 슬프다 넥슨

나 고딩때로 돌아와라..

 

이윤창출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수요창출을 추구해라..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