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음가짐?? 으로
아노섭으로 갔으면 아마도 즐겁게 했을듯..ㅋㅋㅋㅋ
ㅠㅠㅠㅠ
아 슬프다 넥슨
나 고딩때로 돌아와라..
이윤창출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수요창출을 추구해라..ㅋㅋㅋㅋ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