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평소에도 이런적 많으신분 댓글좀..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0 22:13 501
아내가솬했다님의 작성글 4 신고

막 시작하기전에

메신저모듈읽을수없다고 에러코드 13 뜨면서

오티피 입력하고 게임시작버튼 눌러서 동의하기 누르면

접속할수없습니다

하고 접속이 안되시는분?

 

전 평소에도 그러거든요;;;;;

 

ㅠㅠㅠㅠ

 

저만그래요??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0
    아 전 저만튕긴줄알고 떵줄 ㅠㅠ 다행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0
    헉 티첼님도 팅기셧어여"?ㅠㅠㅠ 하마님/ 저 복구해보고 재설치 해보고 포멧해봐도 그래요 ㅠㅠ 되다안되다 하니깐 화딱지..
  • 티치엘
    하이아칸 아바미스
    2012.03.10
    아내솬님 하이요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홈피겜스타트누르면 실행기에서 복구누르고 시작해보세요 그래도 오류나면 그냥 삭제했다가 다운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