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 시작하기전에
메신저모듈읽을수없다고 에러코드 13 뜨면서
오티피 입력하고 게임시작버튼 눌러서 동의하기 누르면
접속할수없습니다
하고 접속이 안되시는분?
전 평소에도 그러거든요;;;;;
ㅠㅠㅠㅠ
저만그래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2012.03.10아 전 저만튕긴줄알고 떵줄 ㅠㅠ 다행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2012.03.10헉 티첼님도 팅기셧어여"?ㅠㅠㅠ 하마님/ 저 복구해보고 재설치 해보고 포멧해봐도 그래요 ㅠㅠ 되다안되다 하니깐 화딱지.. -
하이아칸 아바미스2012.03.10아내솬님 하이요 ㅋㅋ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홈피겜스타트누르면 실행기에서 복구누르고 시작해보세요 그래도 오류나면 그냥 삭제했다가 다운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