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역시 사람많은 티가 나는게

하이아칸 리오프 2012-03-10 22:12 589
리오프님의 작성글 2 신고

같은 서버다운이라도 글쓰는 사람들 수가 타썹보다 월등하네

겨우 세라재분해서 사냥가려는데 팅궈버리냐 ㅡㅡ;

 

덱스 140이면 어디까지 가질랑가 큼..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글안쓰는 애들은 다 매크로...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나델☆
    2012.03.10
    덱스 140이믄 혹한 간당하겟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