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임시작화면에서 접속이 안되네요 ㅠㅠ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22:05 427
잎화설님의 작성글 5 신고

왜 그런걸꺼요?

저만 그런가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마녀삐앙
    2012.03.10
    저도그래영 ㅠㅠ 다시접속해봐도 안됨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10
    저도
  • 아나이스
    하이아칸 윤주아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그래요 ㅠㅠ 파티하는 분이랑 같이 파티 시작하고 몇마리 잡고 나니 팅기네;
  • 아나이스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
    2012.03.10
    매크로 때문임ㅋ 개인적인 생각
  • 시벨린
    하이아칸 공옥순
    2012.03.10
    저도그래요 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