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들이 쳐들어와서 우리나라 클라이언트 *된거같은데 얘네들 대만썹으로쫓아냄안됨? 클라드에 나야군단들뭐임..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3.10근데 우리나라는 짱깨들왜 못막아... 글로벌하고 재팬 ** 잘막아뒀는데 본사는왜이럼?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3.10이열~ 중국 IP차단 ㄱㄱ? 넥슨 재팬하고 넥슨 글로벌은 빵빵하게 IP막아뒀드만..ㅋㅋㅋ. First update your account 이러는데 계정업뎃해도 실행안되고 일본 껀 켜지지도않음..ㅋㅋㅋ.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아마 중국IP만 차단해도 하칸섭에 유저 50%는 빠져나갈듯? -
하이아칸 마녀삐앙2012.03.10나야+시벨+티치+루샨=짱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