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대만.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22:04 506
터프보이즈으님의 작성글 4 신고
짱깨들이 쳐들어와서 우리나라 클라이언트 *된거같은데 얘네들 대만썹으로쫓아냄안됨? 클라드에 나야군단들뭐임..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근데 우리나라는 짱깨들왜 못막아... 글로벌하고 재팬 ** 잘막아뒀는데 본사는왜이럼?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이열~ 중국 IP차단 ㄱㄱ? 넥슨 재팬하고 넥슨 글로벌은 빵빵하게 IP막아뒀드만..ㅋㅋㅋ. First update your account 이러는데 계정업뎃해도 실행안되고 일본 껀 켜지지도않음..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아마 중국IP만 차단해도 하칸섭에 유저 50%는 빠져나갈듯?
  • 티치엘
    하이아칸 마녀삐앙
    2012.03.10
    나야+시벨+티치+루샨=짱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