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러들 오늘 셀바스6가는데
입구부터 나야가 무슨 개때여;
메크러한넘이 고급컴터 하나 더장만했나?
나야가 3자리수로보여..
뭐이건둘째치고 퀘재료구하러 가보면 역시 메크러들이 죽돌이하고있고
하이아칸썹에 메크로:유저비율은 아마도 2:1정도 됄꺼같네 ㅡㅡ
솔직히 겜하는유저보다 메크러들이 더많은 겜보기 진짜 힘든데.
언제 정리좀안하나? 메크로 방어프로그램좀 짜**?
메크로가 접속한걸로 이겜 유저 **많다고 위안삼는거 아니길 진심으로 빔..
괜한 정식유저만 떠나가게하지말고 해결책 제시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호갱님 고렙존에 오시면 국산매크로들이 자리차지하고 사냥합니다 스틸시 스틸햇다고 욕함 ㅋㅋㅋ 메크로꺼 스틸인대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