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엿같은 메크러들

하이아칸 DarkLen 2012-03-10 21:21 400
DarkLen님의 작성글 1 신고

메크로러들 오늘 셀바스6가는데

입구부터 나야가 무슨 개때여;

메크러한넘이 고급컴터 하나 더장만했나?

나야가 3자리수로보여..

 

뭐이건둘째치고 퀘재료구하러 가보면 역시 메크러들이 죽돌이하고있고

 

하이아칸썹에 메크로:유저비율은 아마도 2:1정도 됄꺼같네 ㅡㅡ

솔직히 겜하는유저보다 메크러들이 더많은 겜보기 진짜 힘든데.

 

언제 정리좀안하나? 메크로 방어프로그램좀 짜**?

메크로가 접속한걸로 이겜 유저 **많다고 위안삼는거 아니길 진심으로 빔..

 

괜한 정식유저만 떠나가게하지말고 해결책 제시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호갱님 고렙존에 오시면 국산매크로들이 자리차지하고 사냥합니다 스틸시 스틸햇다고 욕함 ㅋㅋㅋ 메크로꺼 스틸인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