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클럽던전 엘라리움3 질문좀 드려요~

하이아칸 Hybrid젬 2012-03-09 12:23 527
Hybrid젬님의 작성글 3 신고

엘던3까지 퀘스트 다 꺳는대

클던통해서 들어 갈려고하면 자격이되지않아 입장이 못한다고 하는대

이거 왜그런건가요?

분명 일반맵에서는 엘던1,2,3 다 들어가지는대.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9
    호갱님 안타깝게도 일반 엘라리움 던전엔 메크로가 서식을 못합니다 호갱님 기냥 걸어가세요 호갱님
  • 란지에
    하이아칸 Hybrid젬
    2012.03.09
    아..클럽레벨 24예요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2.03.09
    클럽 레벨이 엘던 3 들어갈 만큼 높지 않아서 그런 거 아닐까요? 추측일 뿐입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