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노섭 세라밍 같은 한국 오토들 못잡나?

네냐플 진서연 2012-03-09 12:12 415
진서연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건 뭐 신고 하는 것도 없고 능력 되면 오토 돌리라는겨 뭐하라는겨

만들어서 그냥 돌리면 되냐?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9
    그런듯 이미 하칸섭다 조은자리는 한국메크로 차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