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금괴 은괴 패치에 수수료는 뭐임?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3-08 21:18 1018
쁘띠쁘띠님의 작성글 3 신고

 

수수료 자체가 없어야 정상아닌가?

 

텔즈 자체에 화폐시스템도 없고 돈 소지제한때문에 발행한건데 시드구할라면 2%나 수수료를 때야돼?

 

허미야......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9
    호갱님 은괴 금괴는 일반유저를위해만든게 아니라 메크로캐릭 현금거래를 위해 만든겁니다 호갱님
  • 아나이스
    하이아칸 코브시카
    2012.03.09
    누구나 사는 금괴랑 하이아칸처럼 일방적으로 독점하는 윙 상점이랑 비교하시면 안되죠 ^^;;
  • 아나이스
    네냐플 상큼카릴
    2012.03.09
    사실은 윙도 상점에 팔땐 천만밖에 안한다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