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수료 자체가 없어야 정상아닌가?
텔즈 자체에 화폐시스템도 없고 돈 소지제한때문에 발행한건데 시드구할라면 2%나 수수료를 때야돼?
허미야......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9호갱님 은괴 금괴는 일반유저를위해만든게 아니라 메크로캐릭 현금거래를 위해 만든겁니다 호갱님 -
하이아칸 코브시카2012.03.09누구나 사는 금괴랑 하이아칸처럼 일방적으로 독점하는 윙 상점이랑 비교하시면 안되죠 ^^;; -
네냐플 상큼카릴2012.03.09사실은 윙도 상점에 팔땐 천만밖에 안한다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