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잊모9 2시간째 헤메는중 - -

하이아칸 달콤달이 2012-03-08 16:13 467
달콤달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열쇠도먹었고 소리퍼즐 레버도 다했는데

 

대저택앞의 이벤트존안생김 ㅡㅡ

 

그리고 열쇠먹고가는데도 안들어가지고

 

혹시나해서 다시 몇번씩다확인함  - -

 

이거뭐임??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흑인근로자
    2012.03.08
    순서가 잘못된듯?? 저도 순서바꾸니까 나오던데 대저택을 먼저간담에 열쇠를 먹어야하던데...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3.08
    니가 못하는거임
  • 클로에
    네냐플 달·。
    2012.03.08
    그거 이벤트존이 있는데 안보이는거일수도 저도 헤매다 이벤존있을법한데에 기웃거리다 팀존들가면 뜨는창? 뜨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