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열쇠도먹었고 소리퍼즐 레버도 다했는데
대저택앞의 이벤트존안생김 ㅡㅡ
그리고 열쇠먹고가는데도 안들어가지고
혹시나해서 다시 몇번씩다확인함 - -
이거뭐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흑인근로자2012.03.08순서가 잘못된듯?? 저도 순서바꾸니까 나오던데 대저택을 먼저간담에 열쇠를 먹어야하던데... -
하이아칸 클보에2012.03.08니가 못하는거임 -
네냐플 달·。2012.03.08그거 이벤트존이 있는데 안보이는거일수도 저도 헤매다 이벤존있을법한데에 기웃거리다 팀존들가면 뜨는창? 뜨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