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렉 잡을려고 팅구는건가 ㅇ.ㅇ;

하이아칸 곰인형사주세요 2012-03-05 20:24 416
곰인형사주세요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넥슨.....스피드하게 팅하는군요...;;

 

서버내에..일명 "좀비 몬스터" 몹이 안죽는 렉....;;

 

말없이 팅해도~그르려니~~~

 

일단..잡렉좀 잡아주소~

 

이유없이 팅구는 넥슨이 아닌뜻..좀비 렉좀 잡아줘~~어서~!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3.05
    서버가 과부하걸리니 어쩔수없이 서버는 재시작 이런 수순일듯 고의가 아닌 텔즈에서 감당안되기때문에 써버 재시작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STAB계열
    2012.03.05
    매크로도 좀 ㅜㅜ엉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