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넥슨.....스피드하게 팅하는군요...;;
서버내에..일명 "좀비 몬스터" 몹이 안죽는 렉....;;
말없이 팅해도~그르려니~~~
일단..잡렉좀 잡아주소~
이유없이 팅구는 넥슨이 아닌뜻..좀비 렉좀 잡아줘~~어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3.05서버가 과부하걸리니 어쩔수없이 서버는 재시작 이런 수순일듯 고의가 아닌 텔즈에서 감당안되기때문에 써버 재시작 ㅋㅋ -
하이아칸 STAB계열2012.03.05매크로도 좀 ㅜㅜ엉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