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라도 좀 올려주던가요
어느때부터 공지도 안올라오고 옛날엔 미안하다고 공지도 뜨고 그랫는데
이젠 볼수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이러는지 월급제대로 안받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