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안팅겼나용?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3-05 20:15 427
레어여왕님의 작성글 2 신고

 

혁명중인데 화면이 멈췄음

보너스스테이지 몹 좀비되서 에프떠서 어이없었는데

ㅜㅜㅜ

마부 메테오시전 전인듯 뱅글뱅글 돌아가고

나는어케되는거지..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나힛
    2012.03.05
    팅겻어여 ㅎㅎ 안들어가지네..접속중이라고하면서 ㅎㅎ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2.03.05
    팅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