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혁명중인데 화면이 멈췄음
보너스스테이지 몹 좀비되서 에프떠서 어이없었는데
ㅜㅜㅜ
마부 메테오시전 전인듯 뱅글뱅글 돌아가고
나는어케되는거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나힛2012.03.05팅겻어여 ㅎㅎ 안들어가지네..접속중이라고하면서 ㅎㅎ -
하이아칸 safezone2012.03.05팅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