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버랙때매 팅기고
태만의돌좀 캐려고하면
잡는몹다 좀비되는대
머하라는거야 !! 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지꼬。2012.03.05레어 3배는 거들뿐
1
ㅋㅋㅋㅋ 서버랙때매 팅기고
태만의돌좀 캐려고하면
잡는몹다 좀비되는대
머하라는거야 !!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