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팅겻다

하이아칸 지꼬。 2012-03-05 20:14 426
지꼬。님의 작성글 1 신고

ㅋㅋㅋㅋ 서버랙때매 팅기고

태만의돌좀 캐려고하면

잡는몹다 좀비되는대

 

머하라는거야 !! 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3.05
    레어 3배는 거들뿐
1